2013년 무주군 체육인의 밤 개최
2013년 무주군 체육인의 밤 개최
  • 무주=임재훈 기자
  • 승인 2013.12.19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3 무주군 체육인의 밤 행사가 19일 무주읍 예체문화관 대공연장에서 개최됐다.

 무주 체육인들의 올 한해를 결산하는 이날 행사에는 무주군체육협의회장을 맡고 있는 홍낙표 무주군수와 군의회 이강춘 의장, 관내 기관사회단체장들을 비롯한 체육협의회와 단체 임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어르신 생활체조를 시작으로 기념식 등의 순으로 진행됐으며, 축구연합회(회장 최장완)가 최우수단체상을 수상한 것을 비롯해 테니스연합회(회장 송대영)가 우수단체상을 수상했다.

 또 무주군체육협의회 운영위원 김기배 씨가 체육유공자에게 주는 감사패를, 게이트볼연합회 이광부 씨 외 16명이 공로패를 받았다.

 참석자들은 "체육인으로서 자부심을 느낄 수 있는 자리였다"며 "올 한 해도 각 종목 단체들이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건강한 무주만들기에 기여해왔던 만큼 태권도원이 개원을 하는 내년에는 더 열심히 뛰어보자는 각오를 다지게 됐다"고 전했다.

 홍낙표 군수는 격려사를 통해 "올 한 해 무주는 체육인들의 열정과 무주국민체육센터의 개관으로 다양한 경기의 개최지, 스포츠 동호인들이 실력을 겨루며 마음을 나눌 수 있는 화합의 장이라는 인식을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며"건강한 마음과 건강한 신체를 기반으로 무주군 발전과 주민들의 건강증진에 더욱 매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현재 무주에는 축구와 배구, 탁구 등 28개 종목의 74개 단체, 2천여 명의 회원들이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들이 중심이 돼 올 한 해 무주에서 개최됐던 경기는 20여 회에 이르고 있다.

 

무주=임재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