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가공식품 ‘퍼스트 대리점’ 출범식 개최
하림, 가공식품 ‘퍼스트 대리점’ 출범식 개최
  • 익산=김현주 기자
  • 승인 2024.03.07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정호석 대표이사와 ㈜미담 이경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퍼스트대리점 현판식과 함께  1호점 출범식을 가졌다.
하림 정호석 대표이사와 ㈜미담 이경신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퍼스트대리점 현판식과 함께 1호점 출범식을 가졌다.

㈜하림이 가공식품 대리점과의 상생을 위해 7일 익산 왕궁에 위치한 ㈜미담 대리점에서 ‘퍼스트 대리점’ 1호 출범식을 개최했다.

‘가공식품 퍼스트 대리점’은 하림 가공식품 사업과 퍼스트 파트너가 되어 유통시장을 가장 먼저 선점하는 대리점으로, 총 600여 개의 대리점 중 하림 제품 취급율과 매출이 가장 높은 ㈜미담 대리점이 퍼스트 대리점으로 선정됐다.

퍼스트 대리점으로 선정될 경우 ▲인센티브 장려금 ▲냉동고 50% 지원 ▲순회판촉사원 지원 ▲제품 카탈로그 제작 ▲유니폼 제공 ▲차량 도색 ▲명찰·명함 제작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하림은 첫 퍼스트 대리점을 선정한 만큼 상반기에는 1호점 안정화에 힘쓸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경남·경상지역에 2,3호점을 선정하고, 2025년 이후로는 지방 주요 도시 거점을 확대해 전국에 총 11개점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정호석 대표이사는 “하림은 항상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 왔다”며 “미담과 함께 더 많은 협력과 더 큰 성장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는 협업체계를 유지, 발전시키며 오늘의 새로운 도전 앞에 서 있다”고 말했다.

이어, “더 나은 사회적 가치 창출과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라며, “미래를 위한 비전을 함께 공유하고, 그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익산=김현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