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준병 정읍·고창 후보, 출정식…본격 선거운동 돌입
윤준병 정읍·고창 후보, 출정식…본격 선거운동 돌입
  • 특별취재반
  • 승인 2024.03.28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윤준병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고창 전통시장 입구에서, 오후에는 정읍 명동의류 사거리에서 각각 제22대 총선 윤준병 해결캠프 출정식을 가졌다.

 윤준병 더불어민주당 정읍·고창 국회의원 후보가 28일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첫날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윤 후보는 오전에 고창 전통시장 입구에서, 오후에는 정읍 명동의류 사거리에서 각각 제22대 총선 윤준병 해결캠프 출정식을 가졌다.

 출정식에는 전북도의원과 시·군의원을 비롯해 당원과 지지자들이 참여해 윤준병 후보를 지지 및 응원했다.

 윤준병 후보는 출정식에서 “이번 총선을 통해 국민이 대한민국의 주권자라는 사실을 제대로, 또 확실히 보여줘야 한다”며 “윤석열 검찰 독재 정권을 종식하고, 대한민국과 정읍·고창에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우리 모두 투표하고, 행동해야 한다”고 밝혔다.

 또, “이번 총선 압승으로 정읍시민·고창군민들이 다시 마음 편히 TV도 보고, 정치 뉴스도 보는 그런 세상을 만드는 데 앞장서겠다”며 총선 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윤준병 후보는 “민주주의의 효시인 동학농민혁명의 발상지, 정읍·고창에서부터 승리의 깃발을 들어 올려 후안무치한 윤석열 정권에 본때를 보여줘야 한다”며 “‘절실·진실·성실한 자세’로 끝까지 열심히 뛰겠다”고 강조했다.

특별취재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