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도민일보 김택수 회장 유임, 신효균 사장 선임
전북도민일보 김택수 회장 유임, 신효균 사장 선임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4.03.27 20: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차 이사회 결정, 부사장 김관수 선임

전북도민일보사는 27일 본사 회의실에서 2024년도 2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김택수 회장을 유임하고 신효균 대표이사·사장, 김관수 부사장을 각각 선임했다.

이날 이사회에서 선임된 신효균 사장은 전북대 행정학과를 졸업하고 동 대학원에서 행정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다. 전주 MBC 기자와 앵커, 보도국 차장을 거쳐, 90년대 초에는 일본 게이오 대학 신문연구소에서 1년간 방문연구원으로 근무하면서 영역을 넓혔다. 지난 1997년 개국한 JTV 창립멤버로 참여해 취재부장과 보도국장, 방송본부장으로 일했고, 전무이사와 부사장, 대표이사 사장을 역임했다.

이에 앞서 25일 열린 주주총회에서 김관수(부사장),김인수(전북대 명예교수회 회장), 김병수((유)호남고속 대표이사), 소재철((주)장한종합건설 대표이사), 김영량((주)우미 대표이사), 조병두(부일건설(주) 대표이사), 박종완(계성건설(주) 대표이사), 한상남((주)준건설 대표이사), 강범준((주)신원건설 대표이사) 이사가 유임됐으며, 유희권((주)대한이앤이 대표이사 회장)이 이사에 선임됐다. 감사에는 (주)호남고속 이직현 경리상무가 유임, 김옥인 경리이사가 선임됐다. 이날 선임된 대표이사 및 집행부는 4월 1일부터 향후 3년 동안 전북도민일보사를 이끈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형한테잘해라 2024-03-28 15:07:15
형한테잘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