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VO 제8기 동창회 출범식 및 김철호 회장 취임
CVO 제8기 동창회 출범식 및 김철호 회장 취임
  • 양병웅 기자
  • 승인 2024.03.16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제8기 동창회는 15일 제1대 회장으로 김철호 원우를 추대한 뒤 및 회장 취임식과 출범식을 갖고 힘찬 출발을 선포했다.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제8기 동창회는 15일 제1대 김철호 회장 취임 및 출범식을 갖고 힘찬 출발을 선포했다. 전주 연호에서 열린 이날 출범식 및 회장 취임식에는 임환 전북도민일보 사장 김태중 비전창조아카데미 원장 CVO총동문회 강종수 사무총장 등 내빈등이 참석한 가운데 40여 명의 회원들은 역동적일 동창회 활동을 펼치면서 형제자매로서의 골육지정을 더욱 다져 나갈 것을 다짐했다.

김철호 회장은 인삿말에서 “전북도민일보 비정창조아카데미 과정을 수료하고 새 출발하는 제8기 동창회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아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며 “임원진과 집행부는 더욱 낮고 겸손한 자세로 회원들을 섬기면서 월례모임과 월별 골프대회 산악회 활동 등 다채로운 사업을 왕성하게 펼쳐나가는 한편 회원 상호간의 상생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경주하겠다”고 강조했다.

임환 사장은 축사를 통해 “아카데미 과정을 이수하면서 회원간에 쌓인 돈독한 신뢰와 우정을 비탕으로 서로 도와주고 아껴주고 보살펴 주면서 서로 버팀목이 돼 달라”라면서 “김철호 회장님을 중심으로 더욱 탄탄하고 앞서가는 8기 동창회가 되어 줄 것”을 당부했다.

김철호 회장<br>
김철호 회장

이날 김철호 회장이 주재한 출범식에서 회원들은 동창회 활동의 근간이 될 동창회칙을 비롯 수입 지출안 등을 최종 확정한데 이어 동창회 월례회와 번개모임 야유회 및 워크숍 해외문화 탐방 동창회장배 골프대회 사회공헌활동 송년행사등 올 한해 주요 사업 계획안을 승인했다.

또 제1대 동창회를 이끌어 갈 임원진과 집행부 구성을 최종 확정했다.

△회장 김철호 △고문 김만수 최정호 조오익 임석주 최이천 최진석 임평종 노갑수 박종화 △수석부회장 지은숙 이병학 임근홍 △부회장 양영욱 정근양 최관호 박근희 유영진 이현정 유길상 이재현 엄민영 △사무총장 이경수 △사무부총장 이광용 김민식 △재무총장 신창용 △재무부총장 박명호 신정호 △감사 박순천 홍성호

양병웅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