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청소년 포상제 축제의 장 전북특별자치도 포상식 개최
전북특별자치도 청소년 포상제 축제의 장 전북특별자치도 포상식 개최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4.02.22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4 청소년포상제 전북특별자치도 포상식’을 전북특별자치도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전북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22일 오후 3시 도내 청소년 포상제를 완료한 청소년들과, 청소년지도자, 보호자가 교류하고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2024 청소년포상제 전북특별자치도 포상식’을 전북특별자치도청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청소년 및 관계자 등 15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자기 주도적으로 청소년 포상제 활동을 수행하고 자신이 세운 목표를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도전하여 목표를 달성한 청소년들에게 축하와 격려를 보내는 이번 포상식에서는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포상청소년 17명,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포상청소년 43명 총 60명의 청소년을 포상했다.

전북특별자치도에서 12년 만에 배출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금장 포상식이 진행되었으며, 전북특별자치도 포상식을 축하하기 위해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지사와 에딘버러 공 국제포상재단 위원장 축하 영상과 교류활동 프로그램 운영으로 청소년 기관 간 교류를 지원했다.

김의숙 전북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은 “우리 청소년들이 숱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이뤄낸 성과물을 서로 나눔으로써 다른 친구들에게 용기를 북돋워 주고, ‘나도 할 수 있다’는 결심도 하게 만드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