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나라 산타축제 임실로 오세요
동화나라 산타축제 임실로 오세요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23.12.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의 명소
임실군, 아름다운 동화나라 산타축제 개최

“동화속 산타를 만나러 임실로 오세요”

올해도 어김없이 임실군의 대표 겨울 축제인 2023 임실 산타축제가 12월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다채롭게 펼쳐진다.

  전라북도 대표관광지 육성사업 일환으로 추진되는 임실 산타축제는 2017년부터 매년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임실군은 산타축제의 성공적 개최를 위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채널 등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홍보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 등 임실군청 SNS 채널 구독과 좋아요 및 4행시 댓글 참여 인증샷을 담당자 이메일로 전송하면 가능하다.

올해에도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다양한 볼거리를 통해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조성하고, 주제별 구역으로 나누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과 선물 이벤트 행사 등을 통해 가족들과 연인들에게 많은 즐거움과 추억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는 메인 특설무대를 비롯하여, 화려한 크리스마스 트리에 아름다운 사진을 남길 수 있는 포토존, 각종 체험부스에서 즐길 수 있는 체험존, 놀거리가 풍부한 놀이존, 맛있는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먹거리존 등 구역별 특색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포토존은 대형트리, 포인세티아장식, 대형산타, 세계크리스마스존, X-마스 포토존, 산타와 친구들 등의 장식이 꾸며진다.

2023 임실 산타축제

산타축제 대표 프로그램인 산타퍼레이드 경연대회는 참가단체를 대상으로 특색있는 산타 복장 및 겨울 분위기를 연출하여 테마파크 전역을 행진하는 퍼레이드 프로그램으로, 참가 신청은 8인 이상으로 참가지원비 50만원이 지급된다.

또한, 임실 산타축제에서는 세계의 크리스마스 전시부스가 운영되고 겨울을 대표하는 썰매놀이를 재현하고자 치즈컬링장 및 산타썰매장을 조성하여 운영할 예정이다.

가족트리 만들기, 과자집 만들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만들기 체험 또한 즐길 수 있다.

심민 군수는 “임실치즈테마파크가 국내 관광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2023 한국관광의 별’에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며 “이번 겨울에도 여기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오셔서 아름답고 특별한 추억 쌓으시며 임실 산타축제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군은 임실 산타축제 방문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주-임실 간 셔틀버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임실 산타축제

전주 종합경기장-한옥마을(라한호텔)-임실치즈테마파크(축제장)를 순회하는 노선이며, 1시간 간격으로 운행할 예정이다. 그 밖에 자세한 사항은 임실치즈테마파크 홈페이지(http://www.cheesepark.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