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이네 수제떡갈비,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에 후원물품 전달
하영이네 수제떡갈비,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에 후원물품 전달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1.05.11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영이네 수제떡갈비(대표 강양선)는 11일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본부장 김경환) 전북지역 범죄피해가정아동 및 보호종료아동을 위한 후원물품으로 800만원 상당의 떡갈비를 지원했다.

 이날 전달식은 하영이네수제떡갈비에서 진행됐으며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 강양선 하영이네수제떡갈비 대표, 이옥정 전북지방경찰청 여성보호계 팀장이 참석한 가운데 이루어졌다.

 하영이네수제떡갈비는 지난해부터 코로나 19 장기화로 인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도내 범죄피해가정아동 및 보호종료아동이 규칙적인 식사를 통해 균형잡힌 영양섭취를 도모하고자 연간 4회, 총 100명에게 떡갈비를 후원하고 있다.

 김경환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장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범죄피해가정아동 및 보호종료아동에게 먹거리 나눔을 해주신 하영이네수제떡갈비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지역사회 내 보호종료아동 및 범죄피해가정 등 사회적 약자가 건강하게 자립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강양선 하영이네수제떡갈비 대표는 “나눔의 기회를 주신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와 전북지방경찰청에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이어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전북지역본부는 지역의 욕구를 수렴한 사업방향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취약계층을 지원하고, 지역사회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 및 위기가정 지원 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