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 ‘크라우드 펀딩 라이브커머스’ 진행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 ‘크라우드 펀딩 라이브커머스’ 진행
  • 김기주 기자
  • 승인 2021.05.04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북사회적경제연대회의는 ‘전라북도 사회적경제기업 크라우드 펀딩’에 참여하는 기업을 홍보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통해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에는 도내 6개 사회적경제기업이 참여 중이며 4월 12일부터 6월 말까지 약 3개월간 플랫폼 ‘(주)오마이컴퍼니’를 통해 진행 중이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18일 오전 11시부터 약 60분간 진행될 예정이며 쇼호스트는 라면부부(개그맨 이정규·박지현 부부)가 맡는다.

 지난 4일 1회차 방송에서는 △농업회사법인 (유)새만금유기농 꾸지뽕의 뷰티스틱 및 쌀국수 △장수도깨비동굴김치영농조합법인의 캔김치 △협동조합 익산드림스포츠의 서포터즈 후원 뱃지 및 티셔츠를 소개됐다.

 18일에는 진행되는 2회차 방송에서는 △농업회사법인(유)영인바이오의 반려견 라면 △농업회사법인(유)아리울현푸드의 김치 키트 △제이비스토어365 사회적협동조합의 오방국수 및 마시는 죽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강범석 센터장은 “이번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크라우드 펀딩의 홍보가 전라북도 사회적경제기업의 사회적가치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신제품 출시를 앞둔 기업들에게는 제품의 시장성 파악을 통해 상품성을 개선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