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장애인복지관, 지역 장애인 후원 추천 캠페인
고창군장애인복지관, 지역 장애인 후원 추천 캠페인
  • 고창=김동희 기자
  • 승인 2021.04.19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장애인복지관(관장 정종만)은 20일 ‘장애인의 날’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장애인에게 희망을 전하기 위한 ‘후원 추천 캠페인’을 시작한다.

  ‘후원 추천 캠페인’은 ‘코로나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장애인들은 더욱 힘들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다’는 모토아래 기존 복지관 후원자, 자원봉사자가 가족·지인에게 ‘후원신청 링크’나 ‘큐알 코드’를 추천하는 방법으로 누구나 쉽게 나눔에 동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후원을 추천받은 사람은 후원신청 링크(http://naver.me/GFpRswHZ)를 클릭하거나, QR코드 스캔을 통해 후원 네이버 폼에 접속하여 신청하면 정기 후원을 시작할 수 있다.

  또한 복지관 홈페이지(http://www.gdwc.or.kr/gdwc) 팝업창과 복지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dwc_3777)을 통해서도 후원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모인 후원금은 고창군 장애인들의 자립지원과 재활을 위한 상담, 의료, 교육 등 복지서비스 제공하는데 소중하게 사용될 계획이다.

  고창군장애인복지관은 2017년 11월 개관하여 재가복지사업, 기능지원사업, 평생교육사업, 권익옹호사업 등을 통해 ‘장애인의 생활복지문화 실현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창=김동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