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전라북도 한 달 여행하기’ 참여자 모집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 ‘전라북도 한 달 여행하기’ 참여자 모집
  • 김미진 기자
  • 승인 2021.04.1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북도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기전)은 ‘전라북도 한 달 여행하기’ 참여자를 5월 11일까지 모집한다.

 ‘전라북도 한 달 여행하기’는 전라북도 곳곳을 여행하며 숨은 관광지를 발굴하고 홍보하는 사업이다. 기존 공급자 위주의 관광 홍보를 대신해 참여자가 전라북도 관광지를 직접 체험해 홍보함으로써 수요자 중심의 여행 정보를 제공한다.

 모집대상자는 전라북도 외 거주자이며, 만 18세 이상 전라북도 여행 희망자 중 관광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홍보할 수 있는 여행 작가, 유튜버, 블로거 등 인플루언서(대중에게 영향력을 미치는 사람)를 우대 선정한다.

 일반과 반려동물 분야를 나눠 모집해 전라북도를 여행하면서 느낀 다양한 불편 및 개선 사항 등의 의견을 수렴하고, 전라북도만의 펫 친화 관광지를 만들어갈 계획이다.

 이번 사업은 전라북도, 한국관광공사 전북지사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며 체류관광홍보에 적극 활용된다.

 참여자는 최소 7일 이상 기간 동안 1일 기준 숙박비 5만원(최대 20일), 입장료 및 체험비 총액 5만원, 여행자보험비 총액 2만5천원을 지원받게되며, 주 3회 이상 본인 SNS에 여행후기, 체험사진 등을 게재하는 과제가 부여된다.

 참여 방법은 재단 홈페이지(www.jbct.or.kr)에서 신청서와 여행계획서, 관련 서류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river@jbct.or.kr)로 제출하면 된다.

 김미진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