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민 대상 16일 유튜브 강연 잇따라
전주시민 대상 16일 유튜브 강연 잇따라
  • 강정희 도민기자
  • 승인 2021.04.1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는 지난 2일부터 코로나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라서 외출을 자제해야 된다. 다행히 오늘 자정이면 풀린다. 그동안 집에 있느라 답답했던 시민들은 모처럼 여러 가지 문화행사들을 보면서 코로나 블루에 대응하는 기회가 주어졌다.

‘안녕! 제로웨이스트는 처음이지?’ 강연이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전주시청 책기둥도서관에서 열린다.

코로나로 인해 기후 위기와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요즘 제로 웨이스트가 뜨고 있는데, 제로 웨이스트 제품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소우주와 함께 그 제품들을 체험하고 제로 웨이스트에 대해 알아갈 수 있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또 정원문화특강이 ‘즐겁게 말하는 정원-갖고 싶은 정원 만들고 싶은 정원‘이란 주제로 이준규 용인에버랜드 식물콘텐츠 그룹장이 강사로 출연해 16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중부비전센터 4층 그레이스홀(오프라인 참석은 신청 후 가능)에서 유튜브로 방송된다.

21일에는 ‘풍경을 디자인하고 숲을 그리다-디자이너와 엔지니어 정원 조성의 사례’라는 주제로 최윤석 그랑디자인대표가 출연, 실시간 라이브로 유튜브 방송을 진행한다.

마지막으로 27일에는 전주시립합창단 기획연주회가 ‘그건 바로 당신- Eres Tu’라는 주제로 전주덕진예술회관에서 열릴 예정이다. 공연 좌석 거리두기로 좌석이 한정되어 있으니 미리 예약해 두는 것이 좋다.

강정희 도민기자

<이 기사는 지역신문발전기금을 지원받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