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원대 K-pop학과 제작 걸그룹 ‘Azer(아째르)’ 데뷔
호원대 K-pop학과 제작 걸그룹 ‘Azer(아째르)’ 데뷔
  • 조경장 기자
  • 승인 2021.03.09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원대학교(총장 강희성) K-pop학과(학과장 신연아) 제1기 재학생들로 구성된 여성 7인조 걸그룹 ‘Azer(아째르)’가 지난 4일 ‘Elegante(엘레간떼)’를 발표하며 데뷔했다.

 특히 걸그룹 Azer는 대학이 직접 제작한 첫 사례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걸그룹 Azer는 인류 최초의 여성이란 뜻의 이집트어로 당당하고 자신 있게 스스로의 역사를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걸그룹 Azer는 호원대 k-pop학과 1기 학생들 중 오디션을 통해 최종 멤버로 강유경·김민서·남미정·박소연·장주연·이재인·최유진 등 7인으로 결성됐다.

 타이틀곡 Elegante(엘레간떼)는 ‘우아한, 품위있는’이란 뜻의 스페인어로써 프랑스어로도 동일한 발음이기에 유럽 K-pop팬들에게도 익숙하게 다가갈 수 있으며 안무 역시 호원대 k-pop학과 1기 학생들 모두가 참여해 직접 만들어 완성시켰다.

 이번 걸그룹 Azer 제작에 직접 참여한 보컬 그룹 빅마마 리더 신연아 교수는 “과도한 경쟁보다 학교 안에서 학우들과 함께 새로운 것을 만들어나가는 과정을 통해 용기와 성취감을 가지고 남은 학교생활은 물론 차후 대중문화예술계에 나가서까지 그 마음을 이어가기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원대 K-pop학과는 행복한 대중예술인 양성을 목표로 2019년 신설과 함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실력 있는 학생들을 양성하고 있다.

 군산=조경장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