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신학기 맞아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개최
임실군, 신학기 맞아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개최
  • 임실=박영기 기자
  • 승인 2021.03.09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이 2021년도 새학기를 맞아 어수선한 분위기에서 발생할 수 있는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예방 의식을 높이기 위해 ‘2021학년도 상반기 학교폭력 예방 합동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3월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임실군청, 임실교육지원청, 임실경찰서, 임실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관내 8개 초.중.고등학교 1,000여 명의 학생들에게 홍보활동을 진행한다.

 학교폭력 없는 건강하고 바람직한 학교생활을 위한 홍보활동은 학교폭력 신고 117, 청소년전화 1388 번호를 알리는 등 청소년이 학교폭력에 노출되었을 때 신속하게 접근할수 있는 방법으로 실시한다.

 특히 청소년은 누구나 학교폭력에 노출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학교폭력 없는 행복한 학교 만들기’를 주제로 피켓, 현수막, 홍보 책자 배포 등 학교폭력 인식 개선 및 예방의 효과를 높였다.

 행사에 참여한 정영훈(임실동중3) 학생은 신학기가 되어 “새로운 선생님·친구들과 잘 지내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심 민 군수는 “학교폭력 예방 홍보활동을 신학기에 집중적으로 실시해 학교폭력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고, 청소년들과 직접 소통하는 등 실질적이고 다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실=박영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