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 전북의 딸 별사랑 김태연을 응원해 주세요”
“미스트롯 전북의 딸 별사랑 김태연을 응원해 주세요”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1.02.22 18:53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 출신 별사랑·부안 출신 김태연 미스트롯2 최종결승에 1, 2위로 진출
다음 홈페이지 캡처

 “미스트롯2 전북의 딸들을 응원해 주세요”

 국민들의 최대 관심속에 진행중인 미스트롯2 최종 결승에 전주출신 별사랑(본명 윤정인)과 부안출신 김태연이 진출하여 도민들의 자긍심을 높이고 있다.

 이에 전북애향운동본부는 호소문을 통해 전북 출신 가수들에게 대국민 문자투표 참여를 당부했다. 또한 각 시군본부와 재경전북도민회, 각 시도 전북향우회 등에 메시지를 발송했다.

 지난 2월 18일에 방송된 준결승 레전드미션에서 별사랑은 태진아의 ‘당신의 눈물’을 열창하고, 듀엣미션에서 역시 태진아의 ‘동반자’를 불러 종합 1위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또 김태연은 레전드미션에서 장윤정의 ‘바람길’을 열창하고, 듀엣미션에서 역시 장윤정의 ‘어부바’를 불러 종합 2위로 결승전에 진출했다.

 트롯신동 김태연은 경연 초반부터 부안 출신으로 알려져 도민들의 응원점수를 많이 받아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별사랑은 전주성심여고를 나와 무명가수 10년만에 참가한 경연이지만 인지도가 낮아 저조한 국민응원속에서도 오로지 실력만으로 결승에 올라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결승전은 7명이 참가하여 작곡가미션 1곡과 인생곡 1곡 등 2곡씩을 부르며, 최종순위는 심사위원점수, 대국민응원투표점수, 생방송 문자투표점수 등을 합산하여 결정한다.

 진선미 등 최종순위 결정에 응원투표와 문자투표가 중요한 만큼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가 요구된다는 설명이다.

 참여방법은 대국민응원투표의 경우 카카오티비와 daum연예 두군데서 각각 한번씩 3월 4일까지 매일 투표가능하며 생방송으로 결승전이 열리는 25일과 3월 4일에는 문자투표로 참여하여 응원할 수 있다.

 현재 전북 출신 별사랑, 김태연에 뒤이어 김의영, 홍지윤, 양지은, 김다현, 은가은이 결승에 진출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최광균 2021-02-24 10:34:25
김태연 진 가야합니다.
유서하 2021-02-24 15:40:19
김태연은 진짜 본인실력이고 별사랑은 상대가 못해서 어부지리로 1위한거죠
진정한 실력자는 김태연양입니다.
비오비타 2021-02-28 12:53:07
요즘시대에 지역감정에 호소하다니 .... 늙은생각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