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전북도회 양규송 회장 선출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전북도회 양규송 회장 선출
  • 장정철 기자
  • 승인 2021.01.27 16: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전북도회는 27일 협회 대회의실에서 제 3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이날 정기총회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임원 등 30여명이 참석했으며 안건 의결은 회원들의 서면결의 방식으로 진행됐다.총회에서는 제 21대 회장에 단독으로 추대된 양규송 (유)황우엔지니어링 대표이사를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전북도회 양규송 신임 회장

한국정보통신공사협회 전북도회는 27일 협회 대회의실에서 제 32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최근 코로나19의 확산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임원 등 30여 명이 참석했으며 안건 의결은 회원들의 서면결의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회에서는 제 21대 회장에 단독으로 추대된 양규송 (유)황우엔지니어링 대표이사를 만장일치로 선출했다.

신임 양규송 회장(58)은 순창 출신으로 성화대학교를 졸업했으며 전북대학교 경영대학원 최고경영자 과정을 수료했다. 그동안 전북도지사 표창 3회, 기획재정부장관 표창,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 등을 수상했다.

신임 양규송 회장은 “전북도회 도회장의 임기 시작과 함께 선배 회장들의 업적과 노력을 거울삼아 전북도회가 지역 건설산업의 중추적 역할의 주체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며 “언택트 시대에 맞는 정보통신설비를 기반으로 우리 정보통신공사업계가 제대로 된 역할을 하기위한 다각적인 노력과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장정철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