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국민 대상 영상곰모전 개최
순창군 국민 대상 영상곰모전 개최
  • 순창=우기홍 기자
  • 승인 2021.01.1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순창군이 지역 관광자원을 홍보하는 데 활용하고자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사진은 겨울 강천산. 순창군 제공

 순창군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내 마음에 순창을 담다’란 주제의 영상공모전을 개최한다.

 순창군이 주관하는 이 공모전은 지역과 나이 제한 없이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군이 공모전에 나선 배경은 드론이나 모바일 기기 등을 활용해 영상을 촬영하는 기술이 저변화됨에 따라 순창이 가진 천혜의 관광자원을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데 활용하기 위함이다.

 개인이나 단체(3인 이내) 모두 참여할 수 있으며 출품작은 1건으로 제한한다. 영상은 순창군 관광자원이다. 자신들의 색깔로 감각적으로 연출하거나 순창군 여행코스(관광지 또는 먹거리, 즐길거리)를 담은 영상이면 된다.

 공모전 참여 희망자는 순창군청이나 군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참가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작품과 함께 방문 또는 이메일로 제출할 수 있다. 공모기간은 오는 11월30일까지다. 접수기간은 11월1일부터 30일까지다.

 제출된 영상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총 16편의 입상작을 오는 12월 중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팀 500만원, 최우수상 1팀 300만원, 우수상 2팀 각 150만원, 장려상 각 2팀 100만원 등 모두 1천8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순창=우기홍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