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배 시장, 지평선산단 입주기업 ㈜삼동허브 방문
박준배 시장, 지평선산단 입주기업 ㈜삼동허브 방문
  • 김제=조원영 기자
  • 승인 2020.11.2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준배 김제시장이 지평선산단에 입주해 있는 자동차부품(HUB) 제조기업인 삼동허브(주)를 방문해 신병일 대표를 면담하고 공장시설을 둘러봤다.

 이번 방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가장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동차 부품 기업의 애로사항을 논의하고 지역과 함께 상생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한 기업인들의 목소리를 청취하고자 마련됐다.

 지난 2014년 김제와 처음 인연을 맺은 삼동허브(주)는 현재 경주에 본사를 두고 자동차 부품(HUB)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우수 중소기업으로 2016년 김제공장 가동 후 30명 정도이던 인력을 현재 60명까지 확대해 오고 있으며, 향후 김제공장을 기업 성장을 위한 핵심사업장으로 운영해 나갈 계획인 것으로 알려졌다.

 박준배 시장은 “기업들의 투자 여건과 경영환경 개선을 위한 시에서 적극 노력하겠다”며 “기업들도 지금의 어려운 대내·외 환경을 잘 극복하고 고용과 투자를 확대해 지역경제활성화에 기여해 줄 것”을 주문했다.

 한편, 기업의 투자유치를 통한 일자리창출과 지역경제활성화라는 선순환 고리를 만들어 나가고자 취임 후 지속적으로 노력해 오고 있는 박준배 시장은 올해도 관내 농공·산업단지 간담회를 개최해 기업인들과의 접촉면을 확대해 나가고, 기업유치시장일괄처리제를 중심으로 24개 기업을 방문하는 등 기업투자 유치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제=조원영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