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에서 대규모 취업박람회 열려
군산에서 대규모 취업박람회 열려
  • 정준모 기자
  • 승인 2020.11.13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에서 비대면 온라인으로 대규모 취업박람회가 열려 취업 준비생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2020 군산시 온라인 취업박람회’가 16일부터 27일까지 온라인 취업박람회 전용 홈페이지(gunsan.coachjob.net)를 통해 개최된다.

 특히, 코로나19로 얼어붙은 고용시장에 활력을 부여하고 취업난 해소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돼 구직자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는 지역 우수 인재 채용을 원하는 군산시와 전북지역의 50여개 참여 기업들을 위해 홈페이지 안 배너형 채용공고 운영 방식으로 진행된다.

 취업박람회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회원가입을 하면 홈페이지에 게시된 각종 채용공고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홈페이지에 화상면접, 1:1매칭 취업컨설팅, 취업지원 동영상 강좌 제공, 자체면접 채용관 등이 개설돼 취업 지원을 안내한다.

 또한, 취업에 어려움을 느끼는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정보가 제공돼 큰 호응이 예상된다.

군산시 일자리창출과 한유자 과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취업난이 더욱 심화된 상황에서 기업체와 구직자가 우수한 인재와 원하는 일자리를 구할 수 있도록 온라인 취업박람회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취업 정보와 취업기회를 제공하는데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군산=정준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