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송천2동 김장나눔행사 가져
전주시 송천2동 김장나눔행사 가져
  • 이방희 기자
  • 승인 2020.11.10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시 덕진구 송천2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박경희), 통장협의회(회장 임용순), 새마을협의회(회장 이인수), 새마을부녀회(회장 송수목),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채봉덕)는 8일부터 10일까지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동 주민센터 앞마당에서 가졌다.

이번 행사에는 모두가 참여하여 사랑을 실천하자는 의미로 김명지 전북도의회 의원, 김진옥·김남규·김윤권 전주시의원이 참석하여 김장을 담그는데 힘을 보탰다.

 특히, 코로나19로 지친 관내 동민들을 위로하고 다가올 겨울을 대비하고자 송천2동 자생단체 회원들이 합심하여 준비하였고,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정성스럽게 버무린 김장김치 200박스(배추 500포기)를 송천2동주민센터에 전달했다.

 송천2동 주민자치위원회 박경희 위원장은 “송천2동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위로받았으면 좋겠고 저희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김치 드시고 건강한 겨울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송천2동 자생단체는 작년 겨울에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회장 채봉덕)를 중심으로 김장김치 150박스를 관내 어려운 이웃을 대상으로 나눔 행사를 하는 등 이웃사랑 실천으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최병노 송천2동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김장나눔 행사를 펼쳐주신 자생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나눔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친 동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따뜻한 겨울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방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