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면사람들’ 유승정 대표, 정부 산업포장 수상 영예
‘동상면사람들’ 유승정 대표, 정부 산업포장 수상 영예
  • 완주=배종갑 기자
  • 승인 2020.11.03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주군 영농조합법인 ‘동상면사람들’ 유승정(52) 대표가 산림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정부산업포장을 수상했다.

 3일 완주군에 따르면 유 대표는 지난달 30일 산림청에서 주최한 ‘제1회 임업인의 날’행사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이날 행사는 11월 1일 임업인의 날이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원년을 기념하고 임업인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기 위해 열렸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정부유공자 포상 전수식과 산림명문가 증서 수여식만으로 축소해 진행됐다.

 동상면사람들 유승정 대표는 국내 최초로 감식초 개발 및 개복숭아 식품원료 사용인정과 특허출원으로 가공생산성을 높여 임가의 안정적인 소득창출에 기여했다.

 또한 영농조합법인 설립과 임산물산지종합유통센터 조성으로 지역내 임산물 활용 및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활성화에 이바지했다. 생협과의 공급계약을 통해 임가들의 안정된 소득기반을 마련하고 (사)한살림가공생산자연합회 이사로서 소비자들의 요구에 대한 정보력을 지역농업으로 접목, 확산하고자 하는 공로를 인정받았다.

 유승정 대표는 “큰 상을 받게 돼 개인적으로 영광이며 앞으로도 지역 내 자원을 활용하고 소비자의 요구를 적극 반영해 임업경쟁력을 키우고 임업인의 소득증대를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완주=배종갑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