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전창조아카데미 2기 동창회 김현민 회장 취임
비전창조아카데미 2기 동창회 김현민 회장 취임
  • 고영승 기자
  • 승인 2020.06.09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도민일보 비전창조아카데미 제2기 동창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9일 오후7시 이중본 회의실에서 30여 명의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날 회의에서는 지난해 사업 결산과 올해 사업 계획 및 예산안에 대한 심의 의결에 이어 전임 전영인 회장의 이임과 신임 김현민 회장의 취임이 있었다.

전영인 전임 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1년간 제2기 동창회가 화합과 참여속에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해 주신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린다”며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더 없이 행복했고 보람이 가득했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신임 김현민 회장은 취임사에서 “제2기 동창회 발전에 기여해 오신 전영인 회장님의 노고와 헌신에 경의와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 제2기 동창회원들이 인생의 동반자요 동지로서 서로 끌어주고 밀어주면서 상생 발전하고 단합하는 조직이 될 수 있도록 회장으로서 소임과 책무를 다하겠다”며 협력을 당부했다.

 새로 구성된 제2기 동창회 임원진은 다음과 같다.

 △회장 김현민((주)서림정밀안전진단 대표)△수석부회장 최정현(정현 헤어&뷰티 클럽 원장)△부회장 최정수((주)하이코리아 대표)·김유희(제일목재산업 대표)△사무총장 김대식(아라온(주)대표)△재무총장 이은아(한국투자증권 서전주PB센터 지점장)△사무차장 윤영희(삼성증권 전주지점 차장)△재무차장 유경민(나라감정평가법인 감정평가사)△골프경기이사 백금철(수원 대표)·이은희(장미꽃 화원 대표)△감사 천상덕((유)유비에스디 대표)

 고영승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