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현대의 경기에 더 많은 팬을 모으기 위해 현대자동차가 나섰다.’
전북현대모터스축구단(단장 이철근)이 현대자동차 전북지역본부와 함께 팬 확보와 현대자동차 홍보를 위한 마케팅 강화에 나섰다.
이번 공동 마케팅은 전북의 홈 경기장인 전주월드컵경기장의 만원 관중을 목표로 홍보방안 모색을 고민하면서 모기업 현대자동차 전북지역본부의 적극적 지원을 통해 실시하게 됐다.
먼저, 전북도민에게 전북구단 알리기에 나섰다. 현대자동차 전북지역본부 산하 24개 지점/대리점에서 전북현대 유니폼과 함께 홈경기 일정, 사인볼 전시 등 전북현대를 홍보하는 디스플레이가 진행됐고, 지점 내방 고객에게 홈경기 안내 등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전주 완산지점은 테마지점 중 축구특화지점으로 선정하여 지점 내 대형 LED 화면을 설치, 전북현대 하이라이트 영상을 상시 방영하여 전북현대에 관심을 유도하고 있어 축구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현대자동차는 전북현대 연간회원 고객을 위한 특별 타깃도 신설해 전북의 고정팬 확보에 나섰다.
연간회원 구매고객이 올 시즌 8월말까지 현대자동차를 구매 출고할 경우 소나타 HEV, i40는 20만 원 및 전차종 10만 원 특별할인(단 에쿠스, 싼타페, 맥스크루즈, 포터, 영업용 제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전북지역본부의 적극적 마케팅에 전북현대 선수들도 나섰다.
오는 17일부터 2일간 전주 롯데백화점에서 실시하는 현대자동차 전시 판촉행사에 이동국, 이승기, 정인환, 김기희 등 선수단이 18일(일) 오후 2시부터 1시간 동안 사인회를 실시해 현대차 홍보에 동참한다.
전북현대 이철근 단장은 “이번 모기업 현대자동차의 공동 마케팅에 힘입어 전주성 만원 관중을 위해 끈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성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