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 프리시즌 첫 골
김보경 프리시즌 첫 골
  • 뉴스1
  • 승인 2013.07.28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보경(24·카디프시티)이 프리시즌 첫 골을 터트리며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에서의 활약을 예고했다.

 김보경은 28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첼트넘 에비 비즈니스 스타디움에서 열린 잉글랜드 리그2(4부 리그) 첼트넘 타운FC와의 경기에서 동점골을 터트리며 팀의 1-1 무승부를 이끌었다.

 김보경은 지난 25일 그린 로버스(5부 리그)와의 프리시즌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달성한 데 이어 2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갔다.

 카디프시티는 경기 시작 10분 만에 첼트넘 타운FC의 트로이 브라운에게 선제골을 허용하며 0-1로 끌려갔다.

 전반 26분 김보경은 크레이그 벨라미의 패스를 중거리 슛으로 연결, 첼트넘 타운FC의 골망을 흔들었다.

 김보경은 전반이 끝난 후 토미 스미스와 교체됐고 경기는 추가 득점 없이 1-1로 끝났다.

 한편 독일 분데스리가의 레버쿠젠에서 활약 중인 손흥민(21)은 프리시즌 4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기록했다.

  손흥민은 이날 네덜란드 비테세 겔레돔에서 열린 SBV 비테세아른험과의 경기에서 어시스트를 기록하며 팀의 4-0 승리에 힘을 보탰다.

 팀이 2-0으로 앞선 전반 41분 손흥민은 골문 좌측에서 크로스를 올려 라스 벤더의 골을 만들어냈다.

 후반 16분 교체된 손흥민은 프리시즌 3경기 연속 골을 터트린데 이어 어시스트까지 기록하며 4경기 연속 공격포인트를 올렸다.

 뉴스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