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폴리텍대학, 학생 인성교육에도 앞장
익산폴리텍대학, 학생 인성교육에도 앞장
  • 익산=최영규기자
  • 승인 2013.06.26 16: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익산폴리텍대학 권대주 학장이 26일 학교에서 재학생 30명을 대상으로 인성교육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사진=최영규기자

“성공하는 사람은 생각과 행동 그리고 말에도 이미 성공이 묻어 있습니다”

지역 산업체의 고급인력을 양성하는 익산폴리텍대학이 학생 인성교육에도 앞장서고 있다.

익산폴리텍 권대주 학장은 ‘성공적인 삶을 위한 작은 실천 큰 기쁨’이라는 주제로 30명씩 소그룹으로 나눠 재학생 380명을 대상으로 매주 인성교육 특강을 실시하고 있다.

익산폴리텍은 그간 자격증 취득과 취업률 등 성과 위주의 교육으로 다소 소홀했던 인성교육을 통해 바른 인성을 갖춘 창의적 직업기술 인재를 육성하겠다는 계획이다.

권 학장은 “인성교육이 바탕이 되지 못한 학생들은 아무리 좋은 성적으로 좋은 회사에 입사를 해도 오래 다니지 못하고 나오는 경우가 있다”며 “이제는 기업체들도 능력있는 사원이 아닌 능력에 인성을 갖춘 인재를 원하고 있다”고 나눔과 배려의 공동체의식 함양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익산=최영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4-03-25 23:18:36
전주비전대학교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로 선정되어 올해 80.1%의 취업률로 전국 7위의 쾌거를 거두었다. 비전대학교에서는 대기업이 원하는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대기업반, 토익반, 해외연수 등 학생을 위해 많은 기회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현재는 두산, 삼성 등 현장실습은 물론 보건계열로는 연세의료원, 분당차병원, 전북대병원 등과 협약을 체결하였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 http://www.visioncyb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