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왕의 교실’ 고현정, 몰라보게 후덕해진 모습
‘여왕의 교실’ 고현정, 몰라보게 후덕해진 모습
  • /노컷뉴스
  • 승인 2013.06.04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제 좀 말려보려고 합니다.”

배우 고현정이 공개 다이어트를 선언했다.

고현정은 4일 진행된 MBC 새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극본 김원석 김은희 연출 이동윤) 제작발표회에 다소 살이 오른 모습으로 참석했다. 이날 고현정은 어깨선과 허리 라인이 없는 드레스를 선택해 몸매를 숨겼지만 큰 키 때문에 오히려 잘못된 의상선택이라는 평가를 받았다.

때문에 이날 고현정이 찍힌 사진 기사는 대부분 ‘턱선실종’, ‘후덕해진 고현정’이란 제목이 붙었다. ‘고현정 후덕’은 한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극중 카리스마 넘치는 여교사 마여진 역을 맡은 고현정은 “PD님이 처음 요구한 게 약간 섹시함이 묻어나는 여교사였으면 좋겠다고 했다”라며 “그런데 영상을 보니 깜짝 놀랐다. 학생들을 괴롭히는 역할이라 마음이 편했나보다. 이래저래 살을 빼야겠다 생각했다. 이제부터 말려보려고 한다”라고 웃으며 말했다.

극중 고현정이 연기하는 마여진 역은 카리스마 넘치는 여교사로 베일에 싸인 2년간의 공백기를 마치고 산들초등학교 6학년 3반에 부임하는 인물이다. 마여진은 학생들에게 희망을 주기보다는 부조리한 사회, 냉정한 현실을 적나라하게 보여준다.

고현정은 “이제까지 운좋게 잘생기고 잘나가는 배우들과 연기를 해서 즐겁게 촬영했는데 이번 작품은 연하라고 칭하기에 너무 어린 친구들과 연기한다”라며 “선생님이라고 부르라고 했는데 며칠 전 고맙게도 한 친구가 ‘누나’라고 불렀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드라마 속에서 뿐만 아니라 현실에서도 어른으로서 교육의 중요함을 강조했다. 고현정은 “어린 친구들에게 배울 것이 많다”라고 말한 동료 배우 최윤영의 말에 “어른들이 얼마나 넋놓고 살면 어른들이 애한테 배우겠나, 어른들이 제대로 가르쳐야 한다”라고 강조했다.

한편 드라마 '여왕의 교실'은 일본드라마를 원작으로 두고 카리스마 여교사와 학생들의 대립기를 그리는 드라마. 스스로가 부조리한 사회의 권력자가 되어 아이들을 궁지에 내모는 마여진 선생과 이에 굴하지 않고 대항하며 스스로 현실을 깨달아 가는 6학년 3반 아이들의 에피소드를 담아낸다. '남자가 사랑할 때' 후속으로 오는 6월 12일 첫 방송된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