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도박' 김용만, 프로그램 모두 하차
'불법 도박' 김용만, 프로그램 모두 하차
  • /노컷뉴스
  • 승인 2013.03.21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그맨 김용만이 불법 스포츠 도박 사이트에서 10억 원 상당의 도박을 벌인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져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출연 중인 프로그램에서 자진 하차한다.

SBS 측은 21일 오전 보도자료를 통해 "금일 오전 8시경 김용만은 SBS에 연락해 와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고 밝혔다"며 사실상 자진 하차를 인정했다.

이어 "따라서 금일 '자기야' 녹화는 '뜨거운 지갑' 시리즈로 김원희와 전문가 그룹의 집단 토크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향후 계획은 논의를 거치기로 했다"면서 "이미 녹화된 부분은 김용만 분량을 최대한 편집해서 방송하기로 했다"고 덧붙였다.

KBS 측도 "김용만이 '두드림'과 '비타민'에서 하차할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김용만은 MBC '섹션TV 연예통신', 종합편성채널 JTBC '닥터의 승부' 측에도 자숙하겠다는 의사를 밝혀 출연 중인 지상파, 종편 총 5개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다. 프로그램 제작진은 빠른 시일 내에 후임 MC를 물색할 전망이다.

앞서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박성진 부장검사)는 상습 도박 혐의로 방송인 김용만을 지난 19일 소환 조사했다고 21일 밝혔다.

김용만은 2008년부터 최근까지 '사설 스포츠토토'로 불리는 2~3곳의 스포츠도박 사이트에서 해외 축구경기의 승패 및 점수를 맞히는 데 회당 최고 수백만 원씩 쓰면서 모두 10억원 상당의 도박을 벌인 혐의를 받고 있다. 김용만은 검찰 조사에서 혐의를 대부분 시인한 것으로 전해졌다.

검찰은 혐의를 인정한 점 등을 감안해 김용만을 불구속 기소할 것으로 알려졌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