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농구 올스타 누구냐
여자농구 올스타 누구냐
  • /노컷뉴스
  • 승인 2012.11.27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KBL이 2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KDB금융그룹 2012-2013시즌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팬 투표를 실시한다.

WKBL 올스타 선발은 팬 투표 80%와 기자단 투표 20%를 합산해 각 지구별로 10명씩 선발한다. 또 올스타 감독이 추천 선수로 2명씩을 뽑아 각 팀 12명씩 총 24명이 올스타전에 출전한다.

중부 선발은 우리은행과 하나외환, KDB생명, 남부선발은 삼성생명, 신한은행, KB스타즈로 구성된다. 구단별로 국내선수 7명, 외국인 선수 1명 등 8명씩 총 48명의 선수를 대상으로 투표를 실시한다. 지난 시즌에는 약 2만표의 지지를 받은 변연하(KB스타즈)가 최고의 별로 등극했다.

한편 올스타 BEST5를 맞춘 팬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WKBL 공인구, WKBL 기념품을 제공한다.

○여자프로농구 올스타 팬 투표 대상 선수 명단

▲중부선발 = 임영희, 양지희, 김은혜, 배혜윤, 박혜진, 이승아, 김은경, 티나 탐슨(이상 우리은행), 김지윤, 허윤자, 김정은 ,진신혜, 박하나, 김지현, 박은진, 나키아 샌포드(이상 하나외환), 신정자, 조은주, 한채진, 이경은, 곽주영, 김보미, 김진영, 비키 바흐(이상 KDB생명)

▲남부선발 = 박정은, 이미선, 김계령, 김한별, 이유진, 이선화, 고아라, 앰버 해리스(이상 삼성생명), 강영숙, 이연화, 김단비, 최윤아, 하은주, 김연주, 김규희, 캐서린 크라예펠트(이상 신한은행), 변연하, 정선화, 강아정, 정미란, 박세미, 홍아란, 이경희, 리네타 카이저(이상 KB스타즈)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