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교대 후원자 간담회 및 체험행사
전주교대 후원자 간담회 및 체험행사
  • /김양옥 도민기자
  • 승인 2012.10.11 15:5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주교육대학교(총장 유광찬)는 지난 6일 대학발전후원자 80명과 함께 간담회와 체험, 친목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오전 간담회에 참석한 후원자(오무웅, CEO과정 원우회장 등)들은 전주교대 교사교육센터 마음연구홀에서 대학 홍보영상을 보고 태풍 볼라벤으로 인해 전주교대와 함께한 수목 등의 피해 상황과 그 동안 개선된 교육여건, 앞으로 추진할 사업 등을 전해 듣고 참석한 후원자들은 전주교대 발전에 더욱 관심을 갖고 노력하겠다고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또한, 후원자들은 임실치즈마을에 들러 체험학습 현장에서 체험하고 남원 지리산 노고단에 올라 가을 정취를 마음껏 즐겼다.

함께한 김정란 후원자는 “친목은 물론 누구나 바쁜 시대에 마음의 여유를 갖고 자신과 학교 발전을 위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되어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김양옥 도민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4-04-28 23:07:17
전주비전대학교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로 선정되어 올해 80.1%의 취업률로 전국 7위의 쾌거를 거두었고, 청년취업아카데미 3년 연속 선정되었다. 비전대학교는 두산, 삼성 등 현장실습은 물론 보건계열로는 남원의료원, 연세의료원, 분당차병원, 전북대병원, 전주병원 등과 협약을 체결하였다. 또 JTV 전주방송과 신학협약 및 나무기증식을 주고받았고 네팔에 있는 대학과 복수학위제 협약을 체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