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지기 <333>나부텀 쥑이고 죽어야 쓰요이
가루지기 <333>나부텀 쥑이고 죽어야 쓰요이
  • 최정주 글,고현정 그림
  • 승인 2012.10.09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 북망산이 멀다더니 <70>

"멋이 그리 급허다요? 안직 해도 많이 남았는디."

"공양주보살이 올랑가도 모릉깨 글제요. 그 여편네가 오기 전에 돌아가서 불공얼 디린체끼해야헌당깨요."

"알겄소. 시방 들어가요이."

사내의 중얼거림에 이어 옥녀는 가득히 채워오는 아랫녁을 느끼고 정신이 아득해졌다. 아으아으. 입에서 저절로 비명이 흘러나왔다.

"흐참, 그 아짐씨도. 아무리 사람이 없는 디라도 소리럴 쪼깨만 쥑이씨요."

"저절로 나오는 것얼 어쩐다요? 나도 모르게 커지는 것얼 어쩐다요? 심얼 쪼깨만 더 줘보씨요. 팍팍 구녕이 뚫리도록 심얼 써보씨요."

"그러면 또 싸뿔고 마는디. 펄쌔 내가 쌀라고 그요."

"안 되요, 안 돼. 나부텀 쥑이고 죽어야 쓰요이. 아자씨가 먼첨 죽으면 안 되요이."

"허면 새칠로 한 번 더 허면 되제요. 멋이 걱정이다요? 어제본깨, 아짐씨넌 그러고도 남을 여잡디다. 시방언 내가 급헌깨 싸뿔라요. 글고 한번 더허면 아짐씨도 좋고 나도 좋고, 안 글겄소."

"흐면 맘대로 해뿌리씨요. 이년도 한번 보담언 두번이 좋고, 두번 보담언 세번이 좋겄소. 하루 세끼 밥 묵을 때만 빼놓고 이짓만허고 살았으면 좋겄소."

옥녀가 사내의 몸짓에 몸을 맡긴 채 중얼거렸다. 흐따, 그 아짐씨, 욕심도 많소, 어쩌고 하면서 기운 껏 절구질얼 하던 사내가 온 몸을 부르르 떨었다.

"쌌소?"

아직은 구름의 끝자락도 잡지못한 옥녀가 물었다.

"아짐씨는 참으로 이상헌 여자요이. 딴 여자허고 헐때는 내가 먼첨 나가떨어진 일이 없었는디, 요놈의 것이 아짐씨 속에만 들어가면 힘 한 번 제대로 못 쓰고 뒈질 생각부텀 헌당깨요."

"여자라고 다같은 여잘랍디여. 아자씨가 진짜 여자럴 만낸 것이제요. 가만히 제시씨요. 내가 살려놀 것인깨."

옥녀가 아랫녁을 움죽거려 사내의 풀 죽은 살점을 갉작거리며 말했다.

"간질간질헌 것이 기분이 묘허요. 아짐씨는 누구요? 참말로 은대암에 득남불공얼 디리러 온 것이 맞소?"

"맞소. 논 열마지기 받고 씨받이럴 해주기로 했는디, 사내가 하도 신통찮애서 보약이라도 한 제 묵으라고 해놓고, 불공 핑게럴 대고 은대암으로 도망얼 왔소."

"아짐씨헌테 보통 사내넌 당해내지럴 못허겄소. 말이 나왔응깨 말이제만, 어제 아짐씨럴 바래다 주고 돌아오는디, 다리가 후둘거리고, 눈앞이 부옇게 흐려집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