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웰파크시티 2012 굿스테이 지정업소 선정
고창웰파크시티 2012 굿스테이 지정업소 선정
  • 남궁경종기자
  • 승인 2012.08.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창 웰파크시티 내 황토건강펜션(힐링카운티)

국관광공사가 국내 관광인프라 경쟁력 강화를 위해 추진하는 우수 숙박시설인 ‘굿스테이’에 고창 웰파크시티(대표이사 이종균)내 황토건강펜션(힐링카운티)을 선정했다.

굿스테이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국내 우수 숙박시설 육성 및 건전한 숙박문화 조성을 위해 제정한 우수숙박 브랜드로 온가족이 함께 할 수 있고 외국인에게 추천해 주어도 칭찬받을 수 있는 정부가 인증하는 숙박업소이다.

이번에 굿스테이로 지정된 건강팬션 힐링카운티는 천연 황토벽돌과 편백나무를 소재로 정성을 다해 빚은 온가족 건강팬션 단지로 황토 및 편백나무 등의 천연소재와 천연한지로 건축됐다.

특히 황토성분이 많아 원적외선을 방출, 인체 내 독소를 제거하고 스트레스 및 무기력증을 해소하여 숙박고객들로부터 건강을 다질 수 있는 장소로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축령산 편백나무 숲, 방장산 휴양림과도 차로 5~20분 거리에 있고 내부에 유기농 채소와 산나물, 산약초 등 텃밭에서 길러진 식재료로 만들어진 음식과 녹즙, 차를 제공하는 약선식당도 운영돼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굿스테이로 지정된 고창 웰파크시티 내 황토건강펜션은 오는 9월 10일 한국관광공사에서 지정서를 받고 교육을 이수한후 서비스 아카데미, 온오프라인 홍보지원, 해외벤치마킹 등 다양한 특전을 부여 받는다.

고창=남궁경종기자 nggj@dom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