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경, 박지성 후계자? 더 잘하라는 뜻
김보경, 박지성 후계자? 더 잘하라는 뜻
  • /노컷뉴스
  • 승인 2012.06.1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성의 후계자라는 말이 전혀 모자람이 없게 깔끔한 경기를 펼친 국가대표팀 김보경 선수.

김보경 선수가 레바논과의 결전을 마친 다음날인 13일, CBS 김현정의 뉴스쇼에 출연해 현재 자신에 대한 칭찬에 자만하지 않고 큰 목표를 이루기 위해 성실히 노력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김보경 선수는 "박지성 후계자라는 꼬리표가 부담되기 보단 개인적인 동기 부여를 많이 줬고 박지성 선수가 은퇴하고 난 뒤 공백을 메우기 위해 노력하다보니 자연스럽게 결과도 좋았다"면서 박지성 선수에게 감사를 표했다.

김 선수는 또 인터넷 등 자신에게 쏟아지는 칭찬들 또한 일일이 챙겨보지 않고 있는데 이유는 마음 속으로 바람이 들어 자만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다며 겸손한 모습도 보였다.

김 선수는 이와함께 2014년 브라질 월드컵 본선에서 우리나라 국가대표팀이 16강에 들어갈 것을 확신했다. 김보경 선수는 "선수들끼리 모이기만 하면 못해도 16강은 가야하는 것 아니냐"고 이야기 한다면서 "현재 선수들 모두 자신감이 넘쳐난다"고 말했다.

앞으로의 포부도 밝혔다.

김보경 선수는 "기회가 된다면 유럽 무대에서 뛰고 싶다"고 말했다. 김 선수는 구체적으로 영국의 맨체스터 시티나 맨체스처유나이티드 팀을 좋아하며 FC바르셀로나 팀에 속하고 싶은 뜻을 전했다.

김보경 선수는 마지막으로 어머님의 깊은 사랑에 대해 감사의 말로 인터뷰를 맺었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