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현우, 공식석상에서 유인나에게 돌발고백
지현우, 공식석상에서 유인나에게 돌발고백
  • /노컷뉴스
  • 승인 2012.06.08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속에서 사랑 연기를 펼쳤던 지현우가 상대배우 유인나에게 공개적으로 사랑을 고백해 화제다.

지현우는 7일 오후 케이블채널 tvN ‘인현왕후의 남자’ 종방 기념 팬미팅 현장에서 유인나에 대한 마음을 깜짝 고백했다.

지현우는 “드라마를 좋아해 주시는 팬들 앞에서 진심으로 고백하고 싶다”면서 “진심으로 유인나 씨를 좋아한다. 예쁜 모습으로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팬들은 물론 현장관계자들과 고백의 주인공인 유인나까지 당황케 했다.

이 자리에서 유인나는 “당황스럽다”면서 “이 자리를 마친 후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눠봐야 할 것 같다”고 직접적인 언급을 피했다.

그동안 ‘인형왕후의 남자’를 통해 호흡을 맞췄던 두 사람은 극 초반부터 유독 친밀한 모습을 보여 이미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다. 당시 두 사람은 열애설을 극구 부인했지만 여전히 친밀한 관계를 유지했다.

당시 현장에 있던 관계자는 “지현우 씨의 고백이 갑작스러웠지만, 장난스럽거나 상대배우에 대한 예의 차원에서 말한 것처럼 보이지는 않았다. 현장은 진지했다”고 전했다.

한편, 지현우의 이러한 고백에 유인나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우리 쪽에서 뭔가 입장을 밝힐 만한 사안은 아닌 것 같다”며 말을 아꼈고 지현우 소속사 측은 현재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