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과학연구소 업무보고회 가져
치즈과학연구소 업무보고회 가져
  • 박영기기자
  • 승인 2012.03.14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업무보고회
(재)임실치즈과학연구소(소장 정후길)와 (재)임실치즈테마파크(원장 양진오)는 지난 12일 신대용 의장을 비롯한 군의원, 임실군청 치즈 관련 부서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 주요 업무보고회’를 치즈과학연구소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업무보고는 2012년 주요업무계획과 운영방안, 2011년도 주요성과 등을 보고하고 군 의회 의원들의 다양한 질문과 답변으로 진행돼 의원들의 임실치즈산업에 대한 큰 관심이 반영됐다.

특히, 군의원들은 임실치즈과학연구소의 그 동안 농식품 선도 클러스터 사업과 지역 연고산업(RIS)육성사업 및 연구소 자체사업으로 추진한 연구 성과물인 신제품을 시식하고 앞으로 더욱 연구에 매진하여 관내 목장형 유가공 업체들에게 기술을 전수, 매출증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재)임실치즈테마파크는 각종 체험 콘텐츠 개발과 조직의 효율적인 관리방안을 강구해 줄 것을 주문했으며, 출향 인사들을 대상으로 하는 마케팅 전략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최대한의 친절을 베풀어줌으로써 고객 감동 마케팅을 펼쳐 많은 관광객이 찾아올 수 있도록 임실치즈테마파크가 임실관광산업의 허브 기능을 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을 주문했다.

군 관계자에 따르면 “임실군 치즈산업 발전의 양대 축을 담당하고 있는 (재)임실치즈과학연구소 및 (재)임실치즈테마파크가 임실군의회 의원을 초청하여 주요업무 보고함으로써 군민이 우려하고 있는 사항들을 적극적으로 설명하고, 미흡한 부분에 대하여는 같이 대안을 찾는 자리를 갖게 되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밝혔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dom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