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장쑤' 관광축제 개최
'아름다운 장쑤' 관광축제 개최
  • .
  • 승인 2012.01.1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해가 시작되자 중국 장쑤성관광국은 13개 도시의 관광국과 연합하여 전 성의 관광업체 및 도시 명승지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아름다운 장쑤' 관광축제 시리즈행사를 개최하였다. 모든 시리즈 행사는 3년 동안 지속될 예정이다. 이 기간에 장쑤는 '적등황녹청남자(赤橙黃綠靑藍紫)' 7색의 관광명승지와 명품관광코스를 선보이는데 지역별로 관광혜택정책을 실시하여 "모든 사람들이 혜택을 받고 관광을 통하여 내수를 촉진"하는 목표를 실현한다.

장쑤성관광국 담당자의 소개에 따르면 적(赤)은 행운, 경사와 행복을 의미하는데 이를 주제로 '홍색관광'의 명승지와 명품코스를 선보인다. 등(橙)은 풍족, 쾌락과 행복을 의미하는데 민생과 발전성과를 전시한 명소와 관광코스를 주요하게 선보인다. 황(黃)은 역사와 불교를 가리키는데 역사와 종교문화를 주제로 하는 명소와 관광코스를 선보인다. 녹(綠)은 자연, 환경과 평온을 의미하는데 이를 주제로 향촌관광과 생태관광 코스를 선보인다. 청(靑)은 질박하고 장중한 중국 전통을 의미하는데 이를 주제로 대표적인 오래 된 촌락과 마을, 정원 등 명승지와 관광코스를 선보인다. 남(藍)은 바다, 하늘, 물을 의미하는데 장쑤 특유의 강과 하천과 호수와 바다를 주제로 하는 수상명소와 관광코스를 선보인다. 자(紫)는 낭만과 신비를 의미하는데 이를 주제로 특색 있는 거리, 도시 쇼핑, 야간 관광, 레저소비 등 관광지와 관광코스를 선보인다.

여러 색상의 관광지에는 장쑤의 훌륭한 명승지가 모두 포함되어 있다. 7색으로 구분된 명승지와 관광코스는 장쑤성의 168개 여행사가 시장에 보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