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성 열애설女 오지선 누구? '김태희' 절친, '이혜원' 미코 동기
박지성 열애설女 오지선 누구? '김태희' 절친, '이혜원' 미코 동기
  • /노컷뉴스
  • 승인 2012.01.11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축구 선수 박지성의 열애설 상대로 알려진 오지선 씨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1일 오전 한 매체는 "박지성이 미스코리아 출신 재일동포 사업가 오지선(31)씨와 결혼을 전제로 열애중"이라고 보도했다.

열애설이 불거지자 박지성의 소속사 JS파운데이션의 한 관계자는 11일 한 언론매체와의 전화 인터뷰를 통해 “금시초문이다. (오지선 씨가)누군지도 모르는 사람이다. 기사를 통해 처음 들었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박지성 측의 적극적인 해명에도 세계적인 축구 스타의 열애설을 바라보는 팬들의 관심은 식을 줄을 모르며 열애설 상대인 오지선 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박지성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오 씨는 일본에서 중·고등학교를 다녔으며, 1999년 서울대 의류식품영양학부 재학 중 미스 재일교포 선에 선발돼 미스코리아 본선에 진출한 재원이다.

또 과거 방송 'MBC 스페셜'에 배우 김태희의 서울대 동기로 등장해 김태희의 생일을 챙기는 등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축구선수 안정환의 부인인 이혜원씨와는 미스코리아(재일동포 선) 동기인 것으로 알려졌다.

오 씨의 아버지 일본 전역에 한식당 24곳, 유명 백화점 식품 코너 17곳을 운영하며 연 매출 500억 원을 기록하고 있는 준 재벌급 사업가인 것으로 전해진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