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공채
이스타항공,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 공채
  • 배청수기자
  • 승인 2012.01.09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짜릿한 가격으로 추억을 파는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대표 박수전)이 2012년도 상반기 신입 객실승무원을 공개 채용한다.

이번 공개채용은 1월 9일(월) 부터 16일(월) 까지 이스타항공 채용사이트(https://recruit.eastarjet.com)를 통해서 접수가 가능하며, 18일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후 실무면접, 임원면접, 건강검진 순서로 채용이 진행되며, 최종 30여명 가량 선발될 예정이다. 채용 후에는 1년간 인턴근무 후 정규직으로 전환 된다.

최종 합격자는 2월 초 입사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지원자격 및 모집요강은 이스타항공 채용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2010년 상반기 객실승무원 공개채용 330:1, 2011년 하반기 180: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높은 인지도를 보였으며, 지난 2010년에는 LCC 최초 쌍둥이승무원 탄생으로 많은 화제를 낳았다.

지난해 나리타, 삿포로, 방콕, 씨엠립 등을 확대 취항한 이스타항공은 2012년 국제선 노선 확대 및 항공기 도입에 따라 서비스마인드와 외국어능력, 국제적 감각을 지닌 인재를 지속적으로 채용할 예정이다.

이스타항공 박수전 대표는 “객실승무원은 고객편의 제공과 더불어 기내안전을 책임지는 가장 중요한 업무를 맡고 있다”며 “긍정적인 마인드와 서비스정신을 갖춘 유능한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배청수기자 bscae@dom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