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연, 주부판 '슈퍼스타K' MC 발탁
이승연, 주부판 '슈퍼스타K' MC 발탁
  • /노컷뉴스
  • 승인 2011.12.28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이승연이 주부판 ‘슈퍼스타K’로 불리는 국내 최초 주부 토너먼트 오디션 tvN ‘슈퍼디바 2012’의 MC로 전격 발탁됐다.

‘슈퍼디바 2012’는 노래를 사랑하는 평범한 삶을 살고 있는 주부를 멋진 디바로 변신시켜주는 tvN의 새로운 대형 프로젝트.

‘슈퍼스타K’, ‘위대한 탄생’, ‘K팝 스타’ 등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의 범람 속에 TV 프로그램의 주시청자 층인 주부가 직접 무대에 선 케이스는 전무하다는 점에 착안해 노래를 사랑하며 열정적인 주부들을 제 2의 ‘맘마미아’로 데뷔시켜준다.

이승연은 도전자들과 같은 아이 엄마로서 주부의 마음을 세심하게 읽어내며 생동감 있는 생방송 무대를 이끄는 MC로서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90년대 당대 최고의 인기를 구가했던 쇼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등 생방송 MC를 맡아 프로그램을 최정상으로 이끌었던 만큼, 이번 ‘슈퍼디바 2012’ 진행을 맡아 여느 때보다 열정적으로 전의를 불태우고 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이승연은 주부이면서도 여전히 20대 못지않은 미모와 열정,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지녀 일상에서 벗어나 노래라는 새로운 꿈에 도전하는 주부들의 토너먼트 오디션인 ‘슈퍼디바 2012’ 진행자에 적격이라고 판단했다”고 섭외 배경을 밝혔다.

이어 “현재 스토리온 ‘이승연과 100인의 여자’에서도 주부들의 이야기를 진솔하게 듣고 대화하며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만큼 이번에도 본인이 가진 모든 역량을 총동원해 맹활약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승연 또한 “‘슈퍼디바 2012’를 통해 오랜만에 생방송 무대에 설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고 긴장된다. 같은 주부로서 꿈을 향해 도전하는 분들을 옆에서 응원하고 지켜볼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도전자들의 특별한 사연과 꿈에 공감하며 함께 울고 웃는 MC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