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뜨겁게! 원터 페스티벌’ 진행
하이트진로, ‘뜨겁게! 원터 페스티벌’ 진행
  • 정재근기자
  • 승인 2011.12.21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트진로(사장 이남수)가 스키 성수기 시즌을 맞아 휘닉스파크와 하이원리조트를 찾은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뜨겁게! 윈터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뜨겁게! 즐기는 윈터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24일부터 3주간 휘닉스파크와 하이원리조트에서 각각 진행되며, ‘핫 크리스마스 클럽 파티’, ‘조이캡 레크리에이션 타임’, 그리고 ‘2012년 임진년 핫(Hot) 뜨거운 해돋이’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가 시작되는 크리스마스 연휴기간에는 휘닉스파크에서 ‘조이캡 레크레이션 타임’과 ‘핫 크리스마스 클럽 파티’가 진행된다. ‘조이캡 레크레이션 타임’는 유스호스텔 광장에서 간단한 레크레이션이 진행되며 이어 메인무대에서 즉석 장기자랑이 펼쳐질 예정이다. 또한 같은 날 저녁 10시부터는 크리스마스 이브의 대미를 장식하게 될 ‘핫 크리스마스 클럽 파티’가 유스호스텔 별개미취 홀에서 열린다. 이 클럽 파티는 트렌디한 맥주, 핫한 맥주로 꼽히는 드라이피니시d가 주최해 클럽 파티의 진가를 선보일 예정이다.

2011년의 마지막 주말과 2012년의 첫 주말에는 하이원리조트에서 ‘조이캡 레크리에이션 타임’이 진행된다.

하이트맥주 마케팅실 신은주 상무는 “하이트진로가 하나의 조직으로 통합하며 마련한 슬로건 ‘뜨겁게 살자’를 소비자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뜨겁게! 즐기는 윈터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연말연시 스키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이 프로모션을 통해 뜨거운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만끽하고, 뜨거운 열정으로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완주=정재근기자 jgjeong3@dom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