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렉' 외전 '장화신은 고양이', 1월 개봉
'슈렉' 외전 '장화신은 고양이', 1월 개봉
  • /노컷뉴스
  • 승인 2011.12.1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려한 칼솜씨를 지녔지만 위기 상황이 되면 큰 눈망울로 상대를 애절하게 쳐다보는 '필살 애교'로 관객을 사로 잡은 '슈렉' 시리즈의 매력 캐릭터 장화신은 고양이. 그를 주인공으로 내세운 애니메이션 '장화신은 고양이'에는 장화신은 고양이를 능가하는 매력을 지닌 험티 덤티와 말랑손 키티 등이 등장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날쌘 움직임과 당당한 자태와 달리 말랑말랑한 손바닥이 약점(?)인 말랑손 키티는 장화신은 고양이의 명성을 위협하는 최대 라이벌. 부부 악당 '잭 & 질'로부터 황금알을 찾을 수 있는 열쇠인 '마법의 콩'을 훔쳐내기 직전 장화신은 고양이 앞에 나타난 말랑손 키티는 뛰어난 칼솜씨는 물론 섹시한 자태와 요염한 춤 솜씨를 지닌 팜므파탈 고품격 도둑으로 치명적 매력을 선보인다.

장화신은 고양이의 어릴 적 친구에서 원수로 변한 날달걀 험티 덤티는 혼자서 균형 잡기도 힘든 거대한 사이즈의 머리를 지닌 독특한 외모로 눈길을 끈다. 황금알을 찾기 위해 장화신은 고양이의 단짝처럼 행동하지만 머릿속은 온통 황금알을 차지하겠다는 욕망으로 가득 찬 캐릭터다.

비상한 두뇌의 천재적 발명가이자 철저한 전략가인 그는 특유의 능청스런 표정과 귀여운 행동으로 미워할 수 없는 매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해준다. 또 대박을 꿈꾸며 배신도 마다 않는 예상을 뒤엎은 행동을 보여주기도 한다.

'슈렉' 시리즈를 통해 미쳐 다 보여주지 못했던 장화신은 고양이의 매력과 더불어 말랑손 키티와 험티 덤티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더해져 '슈렉'과는 또 다른 볼거리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년 1월 12일 개봉.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