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변신 이민정, 신곡 '참쓰다' 공개
'가수' 변신 이민정, 신곡 '참쓰다' 공개
  • /노컷뉴스
  • 승인 2011.12.13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로 변신한 이민정의 모습이 첫 공개됐다. ‘원더풀 라디오’ 뮤직비디오에서 이민정은 싱어송라이터 이승환이 작사 작곡한 ‘참쓰다’란 노래를 감성적으로 소화해냈다. 실제 이승환의 공연 현장에서 촬영이 진행돼 이민정은 공연을 찾은 청중들을 대상으로 가수 신고식(?)을 치뤘다.

이민정 이정진이 주연한 ‘원더풀 라디오’는 퇴출 위기의 아이돌 출신 DJ ‘진아’(이민정)와 폐지 직전의 라디오 프로그램 ‘원더풀 라디오’를 둘러싼 방송계의 생생한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낸 영화. 이민정은 극중 가수로의 변신을 위해 꾸준한 보컬 트레이닝을 거쳤고 ‘참쓰다’를 비롯해 ‘Again’, ‘You’re My Angel’ 등 각기 다른 장르의 노래 3곡을 직접 불렀다.

‘원더풀 라디오’의 음악 감독을 맡은 황성제는 “이민정은 자신의 음악적 색깔을 드러낼 수 있을 정도로 노래를 잘 하는 편”이라며 “음악적으로 실력 있고 지식 있는 연기자”라고 칭찬했다.

‘원더풀 라디오’에는 싱어송라이터 이승환이 뮤직 슈퍼바이저, 히트 작곡가 황성제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했다. 황성제 음악감독은 이승환, 신승훈, 이수영 등 내로라하는 가수들의 앨범을 도맡아 작업했다. 또 최근 오리콘 싱글 차트 1위에 빛나는 카라의 ‘제트코스터 러브’를 만든 히트 작곡가다.

'원더풀 라디오'는 실제 인기 라디오 프로그램 '컬투쇼'의 PD인 이재익 PD가 시나리오를 집필했다. 메가폰은 '싱글즈', '뜨거운 것이 좋아' 등을 연출한 권칠인 감독이 잡았다. 내년 1월 개봉예정.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