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대 뷰티디자인학부, 전국 헤어대회 참가자 전원 입상
원광대 뷰티디자인학부, 전국 헤어대회 참가자 전원 입상
  • .
  • 승인 2011.12.06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광대학교(총장 정세현) 생활과학대학 뷰티디자인학부 4학년에 재학 중인 이동영 군이 지난 11월 29일에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11 전국헤어기능경기대회’에서 국회의원상을 수상하고, 3학년 신은숙 양이 특별대상을 수상하는 등 대회참가자 전원이 입상하는 우수한 성적을 거두었다.

원광대는 이번 기능경기대회에서 국회의원상과 특별대상을 수상한 이동영 군과 신은숙 양 외에도 3학년 최종철 군과 정한솔 양, 1학년 한아름 양이 특별상을 수상했으며 3학년 정지영 양이 표창장을 수상했다. 이밖에도 남성헤어부문 맨스클래식에서 1학년 한아름 양이 금상, 3학년 신은숙 양이 은상, 1학년 김세영 군이 동상을 차지했으며, 스트럭쳐부문에서는 3학년 정지영 양이 금상을 수상하고, 3학년 이세훈 군이 은상을 차지했다.

또한, 여성헤어부문의 크리에이티브부문과 헤어바이나이트부문에서 3학년 신은숙 양과 이새롬 양이 각각 금상을 수상하고, 업스타일부문에서는 3학년 정한솔 양과 2학년 조수지 양이 금상과 은상을 수상했으며, 패션커트에서 1학년 허원미 양이 금상, 1학년 김나경양이 동상, 퍼머넌트부문에서 1학년 방정훈 군이 금상을 수상했다.

한편, 원광대 뷰티디자인학부 재학생들은 고경숙 교수의 지도아래 지난 11월 28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11 한국미용페스티벌 미용경기대회’에서도 참가자 전원이 동상과 장려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한성천기자 hsc9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