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태규-이은, 11년 열애 '연예계 장수커플'
봉태규-이은, 11년 열애 '연예계 장수커플'
  • /노컷뉴스
  • 승인 2011.12.01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계 대표 장수커플' 배우 봉태규-이은의 스티커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은은 자신의 블로그에 '21살 22살 그리고 29살 30살'이라는 제목으로 사진과 글을 게재했다.

사진은 9년 전 봉태규와 이은 커플이 찍은 스티커 사진으로 두 사람 모두 앳된 모습이다. 특히 봉태규의 볼에 뽀뽀를 하고 있는 이은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환하게 웃는 봉태규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어 공개한 스티커 사진은 지난해 촬영한 것으로 이은이 봉태규를 뒤에서 껴안은 채로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다. 10년이라는 긴 열애기간 동안 두 사람은 변함없는 동안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하고 있다.

이은은 "2011 어느덧 우리 나이가 스티커 사진을 추억하며 이야기 할 수 있는 시간을 함께한 세월을 보냈다"며 "시간이 빠르다. 우리의 청춘의 시간 속 가장 빛나던 순간 가장 힘들었던 순간 언제라도 함께였던 우리... 앞으로가 더욱 더 빛날 수 있도록 아자자 오늘도 화이팅!!"이라는 글과 함께 연인 봉태규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닮아서 더 예쁜 커플", “추운 겨울 훈훈해지게 하는 예쁜 사진이다” "10년 넘게 연애하다니 진짜 대단하다", “계속 예쁜 사랑 하시길..." 등의 반응을 보이며 둘의 사랑을 축복했다.

한편 봉태규와 이은은 지난 2001년 영화 '튜브'에 함께 출연하며 인연을 맺은 뒤 11년 가까이 열애 중이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