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과학고 학습동 준공식 실시
전북과학고 학습동 준공식 실시
  • 한성천기자
  • 승인 2011.11.30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과학고등학교(교장 양기수)에서는 11월 29일 오후 학습동 1층 영상강의실에서 학습동준공식을 실시했다.

2010학년도 신입생부터 1학급이 증설됨에 따라 교실 수가 부족하여 시작된 학습동 건축사업은 지난 2010년 12월 27일 착공하여 1년 여만에 학습동이 완공됐다. 학습동은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주로 교실과 교과교실로 활용되며, 200석 규모의 영상강의실에서는 다양한 시청각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한편 기존의 건물은 실험동으로 다시 태어나 각 과학교과 R&E실, 박편제작실, GLOBE실 등 특별실험실로 활용되어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더욱 심도 있는 연구 및 실험을 할 수 있는 환경이 새롭게 조성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환 익산교육장, 이재경 전북도교육연수원장, 송국현 전북도과학교육원장을 비롯하여 관내 중학교 교장단, 학교운영위원, 총동창회장 등 많은 분들이 참석해 준공을 축하했다. 또한 식전행사로 재학생들이 춤, 노래, 연주 등을 선보였는데, 방과후활동이나 동아리활동 등을 통해 평소 틈틈이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 준공식 분위기가 고조됐다.

한편, 1991년 개교한 전북과학고등학교는 올 해로 개교 20주년을 맞이하게 되는데, 이 달 하순에는 졸업 20주년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한성천기자 hsc92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