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K리그 최고 선수는 누구?
올 K리그 최고 선수는 누구?
  • /노컷뉴스
  • 승인 2011.11.2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국(32·전북)과 구자철(22·볼프스부르크)에 이어 축구 팬에게 K리그 최고의 선수로 뽑힐 주인공은 누가 될까.

한국프로축구연맹은 21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에서 축구 팬 누구나 참여 가능한 '팬'타스틱 플레이어('FAN'tastic Player) 온라인 투표를 진행한다.

참여 방식은 올 시즌 K리그에 등록된 모든 선수 가운데 자신이 추천하는 선수 1~3 순위까지 3명을 응모하면 된다. 팬이 직접 뽑은 '팬'타스틱 플레이어는 12월 6일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리는 '2011 현대오일뱅크 K리그 대상' 시상식에서 발표된다.

2009년부터 축구 팬이 직접 참여해 선발하는 '팬'타스틱 플레이어는 팬이 직접 뽑은 K리그 최고의 선수라는 의미를 담고 있어 더욱 뜻 깊은 수상이다. 제정 첫 해인 2009년에는 K리그 MVP와 득점왕, 베스트일레븐 공격수 부문을 차지한 이동국이, 지난해에는 제주에 몸 담고 있던 구자철이 도움상과 베스트일레븐 미드필더 부문과 함께 수상의 영광을 누렸다.

한편, 프로축구연맹은 투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삼성전자 '갤럭시탭10.1'을 선물한다. 이 밖에 10명에게는 K리그의 라이센싱 상품을 증정한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