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비전대학 아동복지과 보육교사의 역할 특강
전주비전대학 아동복지과 보육교사의 역할 특강
  • 한성천기자
  • 승인 2011.09.29 16:0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주비전대는 29일 창조관에서 덕진삼성어린이집 한인순 원장을 초청해 아동복지과 재학생 80여명을 대상으로 특강을 가졌다.
전주비전대학 아동복지과 보육교사의 역할 특강



전주비전대학교(총장 홍순직) 아동복지과가 덕진삼성어린이집 한인순 원장을 초청해 특강을 실시했다.

29일 비전대 창조관에서 아동복지과 재학생 80여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특강은 ‘올바른 보육교사의 자세와 역할’을 주제로 이루어졌으며 취업을 앞둔 학생들에게 어린이집에서 실제로 이루어지는 보육교사의 구체적인 일과에 대한 내용을 소개했다.

아동복지과 노명숙 교수는 “최근 맞벌이 가정이 증가하면서 사회적으로 영유아 및 아동 보육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는 만큼 올바른 교육관을 가진 보육교사의 역할도 증대되고 있다.”며 “보육현장의 전문가를 초청해 사회가 필요로 하는 보육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이번 특강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비전대 아동복지과는 졸업과 함께 보육교사 2급, 사회복지사 2급, 건강가정사 자격증을 무시험으로 취득할 수 있다.

한성천기자 hsc924@dom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14-03-10 21:03:11
전주비전대학교는 세계적 수준의 전문대학(WCC)로 선정되어 올해 80.1%의 취업률로 전국 7위의 쾌거를 거두었다. 비전대학교에서는 대기업이 원하는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하여 대기업반, 토익반, 해외연수 등 학생을 위해 많은 기회를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현재는 두산, 삼성 등 현장실습은 물론 보건계열로는 연세의료원, 분당차병원, 전북대병원 등과 협약을 체결하였다.
비전원격평생교육원 http://www.visioncyb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