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특집] '스타애정촌', 출연자공개…동해-강예빈 등
[추석특집] '스타애정촌', 출연자공개…동해-강예빈 등
  • /노컷뉴스
  • 승인 2011.09.01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적령기 연예인 11명, 애정촌에서 1박2일간 합숙

SBS 추석특집 ‘스타 애정촌’이 결혼적령기를 맞은 11명의 출연자 명단을 공개했다.

SBS 리얼다큐멘터리 ‘짝’의 형식을 차용한 ‘스타 애정촌’은 26세에서 35세까지의 가수, 배우 등의 연예인 11명이 애정촌에서 1박 2일 간의 합숙 동안 자연스럽게 짝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는다.

애정촌을 찾은 6명의 남자스타는 그룹 슈퍼주니어의 동해, 개그맨 김경진, 트로트 가수 박현빈, 마술사 최현우, SBS 신입 아나운서 김주우, 영화 ‘모던보이’, 드라마 ‘김수로’ 등에 출연한 배우 황지노다.

여성스타들은 예능인 강예빈, 걸그룹 쥬얼리의 은정, 드라마 ‘추노’에서 설화 역을 맡았던 연기자 김하은, 드라마 ‘황금물고기’ ‘롤러코스터’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이해인, 드라마 ‘아테나’에서 미모의 공작원 역을 맡은 연기자 안진경 등 5명.

‘스타애정촌’ 제작진은 “카메라에 익숙한 스타들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자급자족 애정촌에 입소한 순간부터 기존 ‘짝’의 일반인들처럼 그 어느 때 보다 진지하게 촬영에 임해 제작진들조차 놀라워했다”고 전했다.

매니저와 스타일리스트 없이 애정촌에서 1박 2일의 합숙 기간 동안 짝을 찾는 과정을 그린 ‘스타 애정촌’에서 이들은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대한민국 싱글 남녀로서의 풋풋한 모습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방송은 9월 13일 밤 9시.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