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 제안공모전 운영
임실군 제안공모전 운영
  • 박영기기자
  • 승인 2011.08.11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실군은 군정 주요 현안사업의 해결 방안을 찾고 미래 군정을 이끌어갈 창의적인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2011 임실군 제안공모전’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공모전은 군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부자농촌을 위한 소득증대 분야를 비롯한 문화·복지 분야, 참여자치 분야, 지역개발 분야 등 군 관련 모든 분야에 대해 자유로운 제안이 가능하다.

인터넷 신청은 임실군 홈페이지(www.imsil.go.kr⇒행복임실 제안방)와 국민신문고(www.epeople.go.kr⇒국민제안⇒공모제안)에서 할 수 있으며, 우편(전북 임실군 임실읍 수정로 30 임실군청 기획감사실) 및 팩스(063-640-2059)로도 접수가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서는 창의성 및 경제(능률)성, 계속성, 실용성, 노력도 등의 심사기준으로 해당 제안의 적격여부를 소관 하는 실무부서에서 검토한 후, 제안심사위원회의 본심사 과정을 거쳐 제안채택여부 및 시상등급을 결정하며, 입상작은 오는 10월에 발표할 예정이다.

채택제안은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노력제안으로 구분하여 시상하고 시상등급에 따라 최고 100만원의 시상금과 채택된 제안은 즉시 소관부서로 이송하여 시행하게 된다.

기타 제안공모에 관한 문의는 임실군 기획감사실 정책기획담당(640-2023~2026)으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어 뜻있는 주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하고 있다.

임실=박영기기자 ykpark@dom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