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재범 돌아온다...‘집드림’ 후속 ‘임재범의 음악여행’ 추진
임재범 돌아온다...‘집드림’ 후속 ‘임재범의 음악여행’ 추진
  • /노컷뉴스
  • 승인 2011.08.0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이하 ‘일밤’)에서 짧은 시간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가수 임재범(47)이 ‘일밤’에 복귀한다.

복수의 방송관계자에 따르면 MBC는 최근 부진을 면치 못하고 있는 ‘일밤’의 ‘집드림’ 코너 후속으로 ‘임재범의 음악여행’을 추진 중이다.

‘임재범의 음악여행’은 임재범이 미국 대륙을 횡단하며 다양한 음악의 세계를 보여주는 코너가 될 전망이다. ‘무한도전’, ‘우리 결혼했어요’ 등을 연출한 제영재PD가 연출을 맡으며 최근 미국연수에서 복귀한 김구산PD가 프로듀서를 맡는다.

한 방송관계자는 “아직 정확한 기획안은 나오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 하지만 임재범이 출연을 결정했다는 것 만으로 충분히 화제성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라고 귀띔했다.

임재범은 ‘나는 가수다’에 출연, ‘빈잔’, ‘여러분’ 등 주옥같은 노래들을 선보이며 ‘임재범 신드롬’을 불러일으켰다. 그러나 갑작스런 맹장염 수술로 경연에 서기 어려워지자 아쉽게 코너에서 자진하차했다.

실력은 출중했지만 한동안 대중들과 떨어져 지냈던 그는 ‘나는 가수다’로 인해 비로써 대중성과 실력을 인정받으며 ‘제2의 전성기’를 펼치게 됐다. 때문에 임재범의 ‘일밤’ 단독코너가 일요예능 격전지에서 어떤 성과를 거둘지 귀추가 주목된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