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행천사 유재석, 암투병 팬에게 직접 연락
선행천사 유재석, 암투병 팬에게 직접 연락
  • 관리자
  • 승인 2011.07.28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송인 유재석이 암투병 중인 팬에게 직접 연락을 취하겠다는 뜻을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재석은 현재 부산 백병원에서 위암 투병 중인 한 20대 여성팬에게 위로의 뜻을 전할 예정이다. 이같은 사실은 이 여성팬의 남자친구인 한 네티즌이 포털사이트 다음의 아고라에 글을 올리며 알려졌다.

ID 키덜이 아저씨는 지난 24일, 3년째 항암치료 중인 여자친구의 사연을 전해 많은 네티즌들의 심금을 울렸다. 키덜이 아저씨는 빵집에서 우연히 만난 여자친구와 사랑에 빠진 뒤 이후 암에 걸렸단 사실을 알게 되자 3년동안 헌신적으로 여자친구의 뒷바라지를 한 경험을 잔잔하게 그려냈다.

네티즌들의 응원이 뜨겁자 키덜이 아저씨는 조심스럽게 “집사람이 유재석을 너무 좋아한다. ‘무한도전’ 홈페이지에도 유재석 씨와 통화라도 한 번 하게 해달라고 글을 남기고 왔다”라며 “상황이 안 좋아지기 전에 장난삼아 유재석 씨 보여달라고 했는데, 서울까지 가기 힘드니 통화라도 한 번 해봤으면 해서 글을 남긴다. 유재석 씨와 연락이 닿을 수 있게 도와달라”라는 바람을 전했다.

이후 키덜이 아저씨는 지난 27일, “내일 김태호PD께서 유재석 씨와 함께 연락주기로 했습니다. 목요일이 무한도전 촬영날이라 만나서 연락주려나 봅니다”라며 “너무 감사드립니다. 잠결에 속이 안 좋아 잠시 깬 집사람에게도 살짝 전했습니다”라고 응원해준 네티즌들과 김태호PD, 유재석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키덜이 아저씨의 사연을 읽은 네티즌들은 “우와~축하드려요~ 여자친구분 건강해지시기를 기도할게요”, “세상은 그래도 살아갈 만합니다”, “태호 피디랑 유느님은 우리를 실망시키시지 않은다니까요....즐거운 만남되시길 바랍니다...그리고 후기도 부탁드립니다...기운내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무한도전’의 김태호PD는 28일 노컷뉴스에 “지극히 개인적인 일이라 알려지는 게 그 분들에게 부담될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을 아꼈다. /노컷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